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폰 초보매뉴얼

아이폰 iCloud 기능 살펴보기


iCloud는 사진, 응용 프로그램, 연락처, 캘린더 등을 저장하고 iOS 장비 및 컴퓨터에 무선으로 푸시하여 자동으로 모든 항목을 최신으로 유지합니다.
 
iCloud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자동 다운로드—구입한 음악, 응용 프로그램 및 책이 장비에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2) 이전 구입 항목—이전 iTunes Store, App Store 및 iBooksstore 구입 항목을 보고 필요한 경우 다운로드합니다.
3) 사진 스트림 —하나의 iOS 장비에서 사진을 찍을 때 다른 장비에 자동으로 Â복사됩니다. 78페이지의 “사진 스트림”을 참조하십시오.
4) 도큐멘트 및 데이터 —iCloud에서 도큐멘트를 지원하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도큐멘트가 Â장비에서 저장 및 최신으로 유지됩니다.
5) 나의 iPhone 찾기(http://wuuz.tistory.com/101)—지도에서 iPhone을 찾고 메시지를 표시하고 사운드를 재생하며 화면을 잠그거나
6) 원격으로 데이터를 지울 수 있습니다. 
7) iPhone을 iCloud에 백업할 수도 있습니다. (http://wuuz.tistory.com/102)
8) iCloud를 사용하여 무료 이메일 계정과 메일, 도큐멘트 및 백업용인 5GB의 저장 공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 스트림 외에도 구입한 음악, 응용 프로그램, TV 프로그램 및 책은 남은 공간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참고: iCloud는 일부 지역에서만 가능하며 iCloud 기능은 지역에 따라 다양합니다.
iCloud 계정으로 로그인 또는 생성하기: 설정에서 iCloud를 살짝 누르십시오.
MobileMe 등록이 있는 경우 me.com/move에서 iCloud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