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관련동영상] 남자목소리 여대생




안녕하세요 저여자 맞아요! 남자 목소리 여대생 이야기를 시작해볼게요.^^
 

음..있을법한 내용? 근데..이건 정말..신기할 정도입니다..

진짜 남자 목소리...경악...진짜..대박...

안녕하세요 프로에 이런분이 나오다니..대박

 

우선 목소리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학생이다 보니 치마보다는 캐주얼로 자주 입고 다닌다고 합니다.

택시를 타면 택시 아저씨께서 "아 여자친구들 많아서 좋겠어?"

"어 그래서 군대는 갔다왔고..?" 헐....

 

 

 

 

와인샵에서 일한적이 있는데

한손님이 방지혜양 보고 삼촌이라고..하기까지..

친구랑 공중화장실같이 갔는데 장난으로 "야 빨리나와" 이런식으로..

대박..진짜..ㅜ.ㅜ;;

 

 

 

김건모씨는 발성으로 고칠수 있다고 말했지만..

이분 목소리 듣고 고칠수 없을것 같다는 말로 ㅋㅋ 웃음을 자아냈는데..

 

 

남자 목소리 여대생 방지혜...화성인으로도 나와도 손색이 없을정도입니다..

아정말 놀랄 팔자....

 

 

엠씨들은 이 목소리를 고쳐주기위해

방지혜양에게 "끝을 올려 말해라" , "가성으로 말해라"

막상 해봤지만 남자목소리 여대생 방지혜 양에게는 무리였습니다.ㅋㅋ

 

 

남자친구도 있었다고 하네요.

남자친구와 노래방가면 남자친구가 여자노래를 부르라고 했는데..

안올라가는데 부르라고 하기까지 했다고 하네요~

 

노래를 불러본 방지혜양... 대신 립싱크로...태균씨가 ㅋㅋㅋ

이건 진짜 고민이다 .ㅜ.ㅜ. 안녕하세요를 본후로 정말 최고최고!!

 

 

친구의 에피소드

자주 방지혜와 놀이터에서 수다를 떠는데 남동생이 그걸 보고 엄마아게 "누나 어떤 남자랑있는데?"

 

친구는 집에가서 엄마가 어떤 남자랑 있었냐 했더니

나 방지혜랑 있었어~

 

어머니 왈" 아~" ㅋㅋㅋ

 

 

남자 목소리 여대생 방지혜양을 보신분들은 여성분이니~ 오해마시길 바래요^^

 

전 고민의 한푠!!

 

 

와~~안녕하세요 남자 목소리 여대생 방지혜양!! 1승 축하드려요^^

 

모두들 정말 이건 고민이라 생각을 했나보네요~^^ 방지혜양 힘내시고요

 

남자 목소리가 나더라도 방송을 보신분들은 다들 이해하시면서 들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