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관련영상] 현장스케치 나는 꼼수다 10만명 운집한 여의도 공연장 현장 모습

김어준, 김용민, 주진우, 정봉주의 나는 꼼수다 여의도 공원 공연현장 스케치 

 

▲ 김어준, 김용민, 주진우, 정봉주의 나는 꼼수다 여의도 공원 공연 포스터 

나는 꼼수다 여의도 공연을 찾은 시민들. 나꼼수 공연장이 있는 지하철 역사 안.




현장 참여자 및 나꼼수 추산 10만명 ㄷㄷ, SBS 추산 3만명, 경찰추산 천명(?) 나는 꼼수다 여의도 공연장 현장의 모습. 나는 꼼수다 오프닝 현장



나는꼼수다 공연 현장의 이정희 대표. 0.1%를 위한 FTA 대한민국 국민들은 반대한다.
나는 꼼수다와 함께하는 FTA 반대 집회.



목사아들 돼지 김용민의 조현오 경찰총장 성대모사(나꼼수 공연 스케치)

나꼼수 공연과 나는 꼼수다 팟캐스트 방송에서 탄력받은 김용민. 성대모사 시리즈를 선보이는데.


▲ 김어준, 김용민, 주진우, 정봉주의 나는 꼼수다 여의도 공원 공연



나꼼수 김용민의 문재인 성대모사라는데... 주현아녀?
"야이 쉬키야 이쉬키야. 내가 말이야~"


▲ 김어준, 김용민, 주진우, 정봉주의 나는 꼼수다 여의도 공원 공연

나는꼼수다 공연에서 보여준 김용민의 박원순 서울 시장 성대모사.
김용민이 성대모사하는 상황은 나꼼수 방송에서 서울 시장 후보 경선 방송 당시 김어준과 박영선 후보의 언쟁당시 박원순 후보의 반응을 묘사한 것이라고.


▲ 김어준, 김용민, 주진우, 정봉주의 나는 꼼수다 여의도 공원 공연

아직 끝나지 않은 성대모사.
나는 꼼수다 여의도 공원에서 보여준 박근혜 성대모사.

이날 나는 꼼수다 공연이 보여준 것은 성대모사가 끝은 아니다.
가카의 성은에 대한 보답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서 바치는 캐롤송이 있다고.


▲ 김어준, 김용민, 주진우, 정봉주의 나는 꼼수다 여의도 공원 공연


나는꼼수다 가카 헌정 캐롤 #2
기쁘다 가카 오셨네

▲ 김어준, 김용민, 주진우, 정봉주의 나는 꼼수다 여의도 공원 공연


나는꼼수다 가카 헌정 캐롤 #3(FEAT. 김용민)
그린벨트 풀렸네~

▲ 김어준, 김용민, 주진우, 정봉주의 나는 꼼수다 여의도 공원 공연


나는 꼼수다 여의도 콘서트 엔딩


나는 꼼수다 여의도 공연 끝난뒤 광장
우리는 깨끗한 시민이다!

 
▲ 김어준, 김용민, 주진우, 정봉주의 나는 꼼수다 여의도 공원 공연(오마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