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 어플 랭킹

중국졸부의 어플밀항선 - Aart



중국졸부아 유 레디?


mc. space 응 오늘 소개할 앱은 뭐냥 ㅋㅋ


중국졸부 오늘의 소개할 앱은....두구두구/....


mc. space ...


중국졸부 하기전에!


중국졸부 우리 소개랑 우리가 할 어플 밀항선에 대해 소개를 먼저 해야되지않을까요?


mc. space 아직도 소개안함?


중국졸부 ㅇㅇㅈㅅ


mc. space 그럼 나먼저?


중국졸부 소개하셈


중국졸부 안녕하세요! 저는 2013년도 it 블로그 분야에서 주목핟는 가장 빠른 애플 뉴스의 리뷰 코너를 맡게 된 잘생긴 중국 졸부라고 합니다^^


mc. space ;;


중국졸부 짝짝짝


mc. space 주먹을 핧어?


mc. space 드럽당


중국졸부 이건 뭐~


mc. space 이건 뭐 맞춤법도 못맞추고 근다잉


mc. space 안녕하세요 ITsui 의 랩잘하는 MC.space 입니다


mc. space 각설하고 어여 소개해봐 궁금하다


중국졸부 그래요ㅎ 스페이스 형과 제가 2 mc체제로 하게 될 어플 밀항선은


중국졸부 스마트폰 입문자이자 왕초보인 저 중국 졸부와 it 관련 준전문가적 지식을 가진 스페이스 형이


중국졸부 매일 혹은 자주~ 안드로이드 앱을 항목별로 평가하여 리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중국졸부 여러분이 알지 못하던 앱, 알고 있지만 잘못알거나 자세한 정보가 부족한 앱, 소개할 필요성이 있는 

앱을 저희가 주관적으로! 선정하여 우리 맘대로! 리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중국졸부 어때요 참 민주적이죠?^^


mc. space ...;; 참고로 전 전문가적 지식은 없고 얇고 넓은 지식만 있습니다 핫핫


중국졸부 저는 그런 얄은 지식도 없구요~ 어디까지나 처음 앱을 써보고 그 상태에서 느끼는 점들을 직관적으

로 표현하도록 하겠숩니더


mc. space 근데 왜 어플밀항선이야 많은 이름 중에?


중국졸부 그거야...


중국졸부 내가 중국 졸부니까요!


mc. space ?


mc. space ?


mc. space 준비가 빈약하네... 소개할 것만 연습했냐 


중국졸부 별 이유 없이 정한거 절대 아니구요~


mc. space 에라이


중국졸부 엄청 거국적이고 장엄한 이유가 있지만 여러분들께 말씀드릴 수 없다는 점~ ㅠ.ㅠ


mc. space ... 너 오늘 왜케 오글거리냐


mc. space 빨랑 소개나 혀 닭살 그만돋기전에


중국졸부 ㅋㅋㅋㅋㅋ알았어요


중국졸부 항목 소개에 앞서 형과 저의 평가는 어디까지나 두 사람의 개인적인 취향과 의견에 따라 이루어지는 

평가이므로 


중국졸부 많은 댓글과 의견들은 감사히 받겠지만 어디까지나 두사람의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먼저 숙지하

시고 리뷰 읽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취존!! 아시죠?


중국졸부 평가는 디자인, 완성도, 컨텐츠, 운영 및 서비스, 기타  5개 항목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중국졸부 형 이해되요?


mc. space 나랑 협의해놓고 왜 나한테 물어


중국졸부 아 그걸 말하면 어떻해요ㅋㅋㅋㅋㅋ


mc. space 그런거야?


중국졸부 모른척해야지~!


mc. space 암튼 이해됨


중국졸부 자 그럼!


중국졸부 오늘 소개할 앱은!!


중국졸부 두구두구 빨랑 해요


mc. space 2g 2g


중국졸부 바로 'Aart' 입니다!!!



mc. space A 특공대 그런건가?


중국졸부 ㄴㄴ


중국졸부 ㄴㄴ!!!


mc. space 5명이서 그림그리는거?


중국졸부 아니랑께!!!


mc. space 사투리 어색하다


mc. space 그럼 먼데


중국졸부 아놔..


중국졸부 에이 + 아트의 합성어인데


중국졸부 앞의 에이가 안드로이드와 애플의 앞글자 A를 땃다고 하네요


mc. space 아하


mc. space 그럼 윈도우용으로는 출시 안하는건가


mc. space 윈도우용은 WarT?


mc. space 왈트 디즈니?


mc. space 심미안은 Sart


중국졸부 ...저기 이말 이해안되는거 나뿐인가...


중국졸부 독자분들 이해되세요??


mc. space 뭐 암튼 무식하니까 그렇다 치고


mc. space 뭔 앱이야


중국졸부 ㅠㅠ  반박을 못해서 슬프다


중국졸부 이 앱은 50여명의 작가들이 자신들의 작품을 앱 상에 출시하고


중국졸부 소비자들이 이 작품을 배경화면, 핸드폰 케이스, 액자, 티셔츠로 구입할수 있는 앱이라네요


mc. space 아하 그니까 50명의 아트특공대인셈이네


중국졸부 그렇죠 쉽게 말하면~


mc. space 근데 작가들은 뭐하는 분들이래?


중국졸부 원래 이앱 개발자분들도 생계형 작품활동을 하시다가 


중국졸부 생계형 작품활동을 하시다가 작가들이 안정적으로 작품활동을 할 수 있는 방안을 고안하다 이 앱 사업을 개발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중국졸부 후훗...


mc. space 왜 꽃미남 웃음을 짓고그러냐


mc. space 진짜 오늘 뭐 잘못먹었나...


중국졸부 난 역시 소개도 찰지게 잘해...


mc. space 암튼 그럼 그림 장르는 뭔데


mc. space 50명의 친구들인거야? 그럼?


mc. space 아니면 50명이 앱을 개발한거야?


중국졸부  질문은 하나씩만요~~~


mc. space 오오 40여명이 모여서 그림을 앱상으로 출품한거네


중국졸부 근데 그렇게 모이기가 쉽지 않았을텐데 어떻게 이런 앱을 개발하게 됐대?


중국졸부 개발자가 첨에는 건국대 디자인 조형대에 입학하고 각종 대회에 입상했지만 그림 그리는게 좋아서 서울 홍익대고 다시 입학했대요 그런데 티비에나 나오는 갤러리 꾸미는 예술가되는게 쉬운일도 아니고 해서 온라인상에 그림도 게재해보지만 그게 생계를 유지시켜 주진 않잖아요 그래서 먹고 살기위해 학원 강사도 하고 일러스트 의뢰제작도 하고, 이 가난한 예술가의 운명을 바꾼 건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지인이 얘기한 자기 작품을 폰케이스로 제작해서 판매해보라는 충고였다고 해요 그 제안때문에 에이아트를 만들기로 결심한거구요


mc. space 그렇구만~


mc. space 그럼 주로 어떤 그림장르들이 모여있는겨?


mc. space 캐릭터같은 것들이 많나?


중국졸부 순수예술, 그래피티, 판화, 일러스트, 색채미술에다 캐릭터, 드로잉, 명화까지 다양해요

mc. space 오 다채롭구만~


중국졸부 ㅇㅇ


mc. space 사람들한테 인기는 있고?


중국졸부 저도 처음에 워낙 생소한 어플이고 그림이 어느좋도 좋을 까 했는데 


중국졸부 그림 자체가 워낙 퀄리티들이 뛰어난 작품들만 모여서 이앱을 아는 사람들 사이에선 벌써 유명하다구요~


mc. space 그렇고만~ 스마트폰이 급속도로 보급되면서 2013년의 화두는 가상재화의 오프라인 침범인데


mc. space 예술영역도 이제 가상재화화 되고 있는거구만


mc. space 이제 심미적으로 여유를 즐기는 것도 스마트 디바이스를 통해 이용하는 사람들이 급속도로 늘어가겠는데


중국졸부 어려운말 말고 쉽게 설명해주세요!


mc. space 음 그니까 가상재화라는 건 음원, 게임아이템, 아바타 구매


mc. space 이런 것을 의미하는 단어였는데


mc. space 사람들이 손에 쥐고있는 것들이 스마트 디바이스다 보니까


mc. space 책도 가상재화화가 되고


mc. space 점점 오프라인에 있던 물품들이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게되고


mc. space 사용하는 사람도 는다는 이야기지


mc. space 예술영역, 그림감상도 이제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게 되었고 그걸 이용하는 사람도 많아졌다는 이

야기? 요약하면~~


중국졸부 아 이제 좀 알거 같겠네~ 이 앱에 시뮬레이션 기능도 형이 말한 가상재화화를 촉진시키는 것들 중 

하나네요?


mc. space 음 그렇겠지? 근데 이 앱이 구현하는 시뮬레이션 기능이 구체적으로 어떤거야?


중국졸부 이 앱에서 그림을 폰케이스로 주문할때 그림의 크기를 얼마로 할지, 그림의 어떤 부분을 프린트 할지를 정하는 기술이에요




mc. space 그러니까 케이스를 내가 원하는 작가의 그림을 선택해서 원하는 부분만 잘라 만들수 있다는거네


mc. space 휴대폰 케이스를


중국졸부 그렇죠! 처음 봤을때 되게 신기하던데~


중국졸부 그러니까 주문한 그림이 다른사람과 같더라도 내가 주문한 케이스는 다른 사람과는 다를 수 있다는 거잖아요!


mc. space 그렇겠네


mc. space 근데 주문제작이라 좀 비싸겠네


mc. space 내 폰같은 경우는 이보폰인데 특이한 폰이라 있을까 싶기도하고


중국졸부 이게 또 이 앱에 끌리는 이유중 하나라니까요~


중국졸부 형 핸드폰 케이스 품질 꽨 괜찮은거 요즘 얼마정도 해요?


mc. space 한 5만원?


중국졸부 싼거는?


mc. space 뭐 6000원 짜리도 있고 만원대?


중국졸부 에이아트에서 주문 제작한 폰 케이스는 가격이 23000원대 정도에요


mc. space 음 그정도 가격이면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mc. space 근데 재질이 중요하지


mc. space 인쇄했는데 막 벗겨지면 어케하냐


중국졸부 아직 안사봐서ㅠ 젛확힌 모르겠지만 고무재질이 아니라 플라스틱에 인쇄하는 방식이니까 관리에 따

라 벗겨질수도 있을거 같네요


mc. space 아직 폰 전기종이 다 제품제작이 되는건 아니에요 차후 추가시킨다고는 하지만 이게 좀 아쉽네


mc. space 완성도가 아직은 좀 아쉽네


mc. space 독창성에 만족해야겠구나


중국졸부 ㅇㅇ 케이스 주문한 사람들 중에 상단이나 하단 부분을 완벽하게 덮어주진 않아서 정작 폰케이스가 스마트폰 보호를 잘 못할 수도 있구요~



mc. space 그렇고만 그건 그렇고


mc. space 뭐 지금은 63명정도 작가가 출품하고 있다며


중국졸부 네! 내가 다 세봤죠


mc. space 오호 그럼 괜찮은 컨텐츠들도 많나?


중국졸부 예 63명이니까 지금 축적된 작품수도 상당하고 장르도 다양해서 여러 사람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거 같아요


중국졸부 지금 제작 가능한건 케이스, 액자가 된다고 하고 티셔츠는 아직 업데이트가 안됬다고 하네요


중국졸부 이거 이러다가 의류분야에 진출해서 대박나는거 아냐??


mc. space 오 티셔츠 되면 하나 살란다~ 2xl 로 부탁


mc. space 미리 주문의뢰 넣으삼


중국졸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떨결에 형 사이즈 공개됬네~?


mc. space 넌 졸부라 3xl 잖어


중국졸부 난 금실로도 제작 가능함


mc. space 음 그런데 이미지 사이즈가 커서 서버운영도 걱정되고 업데이트도 자주되야됥텐데


mc. space 그런건 좀 어때


mc. space 왜 내가 이런걸 걱정하고있냐 근데 ㅋㅋ


중국졸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gm이네


mc. space ㅋㅋ


mc. space 나는 오라클이다


중국졸부 내가 할때마다 서부 접속 불량은 없었어요


중국졸부 작가들이랑 작품 업데이트도 꾸준히 되고있고~


mc. space 동부 접속 불량은 있음?


중국졸부 ?????


mc. space 나는 개인적으로 서부영화가 좋더라


중국졸부 아 내 손가락에 렉걸렸다...


mc. space ㅋㅋ


중국졸부 근데 좀 아쉬운게 좀 있어요


mc. space ㅇㅇㅇ


중국졸부 우선은 작가들 수가 많아서 목록에서 찾으려면 일일이 드래고 해서 내려야되는데


중국졸부 한번에 찾을수 있는 검색이나 즐겨찾기 기능이 없다는거


중국졸부 이런거 있으면 더 좋을거 같지 않아요?


중국졸부 그리고 작가들 작품에 댓글 다는 기능이 있으면 보는 사람들끼리 작품에 대해 의견 낼 수 있어서 좋을거 같고


mc. space 음 그렇겠네


mc. space 아고 여친이랑도 오래 안하는 카톡을 너랑 이렇게 하고있당


중국졸부 


mc. space 대충 어플이 먼지 알겠고


mc. space 깔아봐야겠구만


mc. space 그림구경 고고씽


mc. space 더 소개해줄 말은 없고??


중국졸부 에이아트의 페이스북에 들어가보니까 


중국졸부 월별로 제품판매 1위를 한 작가에게는 아트 지원금을 준다고 하는데 이런 경영 방침은 예술가들에게 작품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는 게 좋아보였어요


mc. space ㅇㅋ


mc. space 좋당


중국졸부 간만에 훈훈한 어플받아서 기분 괜찮네요~


mc. space ㅋㅋ 그래서 오늘의 평점은?


디자인                                         

 

완성도

 

컨텐츠

 

운영 및 서비스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