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폰 어플

아이를 위한 극 사실주의 과일카드 - 큐우리 과일카드



당신은 이 아이를 기억하는가? (관련글 - 큐우리 동물카드 : http://itsui.net/206)


가사를 돕겠다며 청소기를 빼들어 비트에 맞춰 청소를 했던 녀석이 대견스러워 사줬던 동물카드. 어느덧 녀석은 동물카드를 모두 섭렵하고 동물이 나오자 마자 0.1초(?) 만에 한글과 영어 이름을 모두 읊어대는 수준에 이르렀으니 이제는 다른 카드를 보여줄때가 됐다.

이 녀석에게 익숙해서 이제는 뽀통령(?) 수준 까지는 아니지만 당당히 캐릭터 순위 2위에 랭크되어 있는 큐우리. 이 녀석이 친숙해 할만 하면서도 학습에 효과적인 카드가 없을까 하던차에 이번에 새로 출시된 과일카드를 발견했다.




냉큼 다운로드 받아서 녀석에게 보여줬더니 다행이 좋아한다.
20여가지의 과일들이 동물카드와 마찬가지인 카드형태로 제공됨은 물론, 퍼즐조각을 맞출 수 있는 간단한 게임도 제공한다.


또한 과일의 겉은 물론 속도 볼 수 있게 제공된 카드는 우리 아이를 겉과 속이 같은 착한 아이(?)로 키울 수 있는(?) 훌륭한 학습 툴을 제시한다.




이뿐만 아니라 퀴즈 형태로 제공되는 카드는 동물카드와 함께 아빠의 수고로움을 덜어준다. 일일이 읽어줄 필요없이 아이는 터치 한번만으로 공감각적 학습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퀴즈를 제공함으로서 아이의 학습 진행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이번에 출시된 큐우리 과일카드 역시 기존에 아이들에게 사줬던 카드책에 비해 굉장히 저렴한 수준이다. 아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와 함께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아이와 부모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과일카드인 셈.

앞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카드를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