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폰 어플

매일매일 쏟아지는 경품관리를 간편하게! freegift(아이폰,안드로이드) / 무료



한때 화성인 바이러스에 경품으로 10억원을 모은 사람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최길환씨가 있다. 최길환씨는 현금은 물론, 세계여행권, 상품권, 각종 전자기기 등 가치로만 10억원에 달하는 경품에 당첨되어 화제가 된 것이다.


화성인바이러스에서 그의 당첨 노하우를 물었더니 그가 대답했던 말은 간단 명료했다. 바로 꾸준함이다. 그가 그의 경품 당첨에 있어서 최고의 노하우를 바로 '꾸준함'이라고 꼽은 것이다.

하지만 경품 당첨 경험이 전무하거나 거의 없는 일반 생활인들의 입장에서는 언제 당첨될지 모르는 경품들을 찾아서 매일 꾸준하게 응모하는 일도 만만치 않다. 하여 인터넷 경품응모 사이트가 한때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러나 이들 사이트들은 홍보목적에 집착한 나머지 당첨확률은 극히 낮았다.

 

 



센큐(주)라는 앱개발 회사에서 이번에 새로 출시한 FreeGift 는 경품응모어플이다.
일반적으로 경품응모 하면 먼저 설문조사 또는 퀴즈를 풀어 경품을 받는 복잡한 방식 을 연상한다. 더불어 각종 소셜미디어 등에 퍼나르거나 친구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등의 복잡한 절차를 거쳐야 당첨확률이 높아지는게 현실이다(홍보를 위해서 소비자들의 수고를 이용하는 방식).

하지만 FreeGift 를 사용하면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경품에 응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복잡한 방식에서 벗어나 초간편하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고 한다.   


새로운 이벤트가 올라오면 사용자가 편하게 볼 수 있도록 푸시알람이 오게 되고, 이것을 클릭하면 15~30초 정도의 동영상이 뜨게된다. 이 동영상만 보게 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즉, 기존에 오랜 시간에 걸쳐 응모해야 했던 그리고 경품을 찾아 헤매야 했던 소비자들에게는 추천할만한 어플인 것이다(적어도 필자의 경우 매우 편리하게 이용 중).



어쨌든 동영상을 보고 난 후에 화면만 터치하면 자동응모가 되고, 소비자를 기다리게 하지 않고 바로 당첨결과를 알려줄 뿐만 아니라 당첨결과에 대한 납득할(?)만한 이유를 알려준다.

랜덤형 추출방식의 이벤트에 참여해 본 사람들의 경우 대부분 당첨이 안되어도 그냥 재수가 없으려니 하겠지만 FreeGift에서는 소비자의 응모 패턴이 당첨결과에 영향을 미치고 또 그 이유를 알려주기에 기발할 뿐만 아니라 당첨확률 또한 참여할 수록 높아지는 것이다. 

옛말에 백문이불여일견이라 했다. 이제 터치한번으로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는 FreeGift 를 앱스토어 혹은 안드로이드마켓에서 설치해서 뜻하지 않은 행운을 스스로 쟁취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