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폰 어플

내 생활에 안식을 위해서 - 큐우리 탁상시계 + 미니게임 , 진동알람 / 0.99$

아침에 일어나서 마주하는 휴대폰 시계가 공허하다면...
온 종일 뒹굴어도 문자하나 없는 휴대폰을 마주하고 있다면.
당신은 외로운 것이다. 지금 큐우리가 필요한 것이다.


큐우우우우~ 리... 어감부터 감칠맛 난다. 왠지 불쌍하게 생긴 이 캐릭터, 나의 구멍난 영혼을 매워줄 것 같은 좋은 포스다 ㄷㄷ!! 마음을 안정시켜준다는 참나무 소재(?)의 배경에 극단의 심플함을 무장한 단색의 캐릭터가 나의 복잡한 마음을 단숨에 정화시켜준다.

그렇다. 큐우리는 복잡함을 벗어던진 아이폰 전용 탁상시계 인 것이다. 차가운 기계음 소리만 들릴 것 같은 탁상시계 어플은 이제 집어치우시라.



극단의 심플함은 단순히 로딩페이지에서 끝나지 않는다. 시계 전반에 들어나 있는 색채 배열을 보라. 흰색, 갈색 톤의 색상만 사용하여 편안함을 추구했다. 이 편안한 디자인의 시계가 바쁜 일상 속 현대인의 시계보는 패턴을 바꿔놓을 것만 같은 기분이 든다.


알람기능


조작법은 Talking Cat 어플을 사용할 줄 아는 세살배기 우리 조카 수준이면 충분할 정도로 쉽다. 그러나 쉽다고 기능이 없는 것은 아니다. 단순한 시계 속에 호기심을 가득 채워줄 기능들이 들어있다.

먼저 알람기능을 보자. 라면에 물을 올려놓은 채 부엌에서 거실로 이동한 뒤 시계를 보면서 체크하는 당신. 이미 라면이 불어있는 것을 발견하고 있지는 않은가? 가뜩이나 외로운 당신이 더욱 처참해질 일이다. 이제 물을 올려놓은 후 간편하게 화살표 조작만 하면 라면의 완성시간을 진동으로 알려준다.

게임기능



혹시 당신은 다가올 크리스마스에도 솔로인가?
그렇다면 큐우리가 그 대안이라 이야기한다. 심심할 때 어릴 적 소풍에서 돌아오는 길에 팔았던 게임기를 하는 맛으로 아이폰을 쥐고 움직이시라. 구름을 잡는다면 큐우리가 당신에게 남부럽지 않은 하트를 선사할 것이다. 그러나 큐우리의 사랑을 독차지 하겠다고 오기로 게임을 하지는 마시라. 사랑은 원래 관조적인 자세로 바라봐야 오래가는 법.


기타 당신이 이 알람시계를 쓰는 데 필요한 설정은 여기 한 화면 안에 다있다. 끝



리딤코드 이벤트 (마감)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 중 10분을 선정하여 리딤코드를 발송해 드립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마감*

한분 더 추가해서 총 11분께 보내드렸습니다. 야무지게 쓰세요^^

못받으신분들 서운해 마세요~ 또 올려드릴게요

- 훈훈님 - 달여울님
- 단유님
- Kentalos님
- 밥님
- q1q7q님
- 성질은house급님
- 그남자님
- 비달싸쑨님
- 아이뽄님
- 오빠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