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폰 어플

큐우리 인생시계 - 역사의 오늘은 어떻게 기억될까 / $0.99


어느날 애플의 CEO를 역임하고 있던 스컬리가 잡스에게 물었다. 

"잡스 당신의 그 열정은 어디에서 뿜어져 나오는 것입니까?"

그러자 20대의 청년 잡스가 대답했다.

"제 생각엔 제가 오래살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능한 빨리 인류에게 제 유산을 남겨야 합니다."


애플의 창업자이자 아이폰의 아버지 스티븐 잡스의 스탠포드 대학교 연설

큐우리 인생시계 - 독특한 아이폰 시계 어플 
당신의 인생은 생각만큼 길지 않다.
당신의 인생이 하루라면 당신은 지금 하루의 얼마를 살고 있는 것일까? 
스티븐 잡스 혹은 당신이 알고있는 유명인사는 당신이 지금 보내고 있는 하루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고 있었을까?

특이한 감성과 독특한 상상력을 가진 아이폰 어플, 큐우리 인생 시계에서 그 답을 찾아보자.


혹시 당신은 기억하는가? 당신의 공허함을, 당신의 손에 있는 아이폰의 쓸쓸함을 달래주던 시계 어플 큐우리 탁상 시계(http://wuuz.tistory.com/123)를? 

왠지 불쌍한 듯한 표정을 지으며 당신과 당신 아이폰에 쓸쓸함을 달래주던 규우리가 당돌한 표정으로 새로운 어플을 가지고 돌아왔다. 좀 특이한 감성과 독특한 상상력을 발현한 큐우리 인생 시계이다.  



독특한 아이폰 시계 어플 큐우리 인생시계는 당신의 생년월일을 치면 당신의 인생을 하루로 계산하여 당신이 지금 얼마만큼을 살고 있는지 알려준다. 당신의 간담을 서늘하게 하고 '내가 지금 뭐하고 있는거지?'라는 각성을 시켜준다. 시계 어플의 큐우리 눈빛을 보자. 당신이 혹여나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면 눈에서 레이져를 발사할 것 같은 포스를 뿜어내지 않는가?


참고로 개발자 생일은 4월 26일 인듯 하다... 생일이 돌아오면 시계 어플 개발자에게 생일빵을 날려주자...(쏘리)


당신의 생년월일을 쳤다면 아이폰 화면에서 큐우리 인생 시계가 현재 시간과 당신의 나이에 유명인들의 업적을 보여준다. 아직 어린나이로 알고 있는데 큐우리 시력이 좋지는 않은 듯 하다. 


특이한 아이폰 시계 어플 큐우리가 알려주는 것은 단 한가지가 아니다. 당신의 또래에 있는 사람들의 일대기를 일목요연하게 나열하고 큐우리는 아이폰 속에서 눈을 감은채 이 목록들을 음미한다. 이 독특한 감성을 지닌 시계 어플은 단순하면서도 여러분에게 새로운 영감과 각성을 줄 수 있는 어플이 될 수 있다.
 
아이폰 어플 큐우리 인생 시계는 독특한 감성을 가진 시계 어플이다.

블로그 리딤코드 이벤트

아이폰 어플 큐우리 인생시계는 ㅇㅇㅇ 감성을 가진 시계 어플이다.
에서 ㅇㅇㅇ에 들어갈 말에 정답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추첨을 통해서 리딤코드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