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폰 어플

나와 애인과의 키스 궁합은? 나와 연예인과의 키스 궁합은? - 키스 궁합 2


*주의 :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희망을 잃지말자. 언젠간 애인이 생길 것이니 이 블로그를 숙지해서 꼭 활용해보자... 굳이 나중이 아니더라도 연예~인과 궁합을 맞춰보자.. ㅠㅠ

*나에게 애인이 없다고? 끝까지 읽으시라... 


오랜만에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나간 ITsui. 영화표를 예매하고 시간이 한참 남아있다.

영화 시작시간이 되기 전 아이폰을 만지작 거리다 갑자기 여자친구의 입술을 빤히 처다보는데...

이상함을 느낀 여자친구...

HJ : 어... 어딜봐요! 사람 많은데서...

ITsui : 입술...

HJ : 어머 이사람좀 보게... -_-

ITsui : 아니... 이 어플 때매...

그렇다. 아이폰을 들고 빤히 상대방의 입술을 바라보고 있는 커플을 본다면 오해하지 말자.

이 어플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4만명의 관심을 한눈에 사로잡았던 키스궁합이 새로운 버전으로 다시 등장했다.

키스궁합의 강력한 엔진(?)을 바탕으로 새로운 연구조사를 토대로 키스궁합2를 만들었단다.


전 버전에서 업그레이드 된 강력한 키스궁합 엔진과 더불어 그날 그날에 맞는 맞춤 추천키스를 제안해 온국민의 명랑연애를 촉진시키고자 하는 추천키스기능과 키스학 박사 학위가 있다면 그것을 취득했을 법한 제작자가 제공하는 키스 설명까지. 강력해진 기능과 핑크빛 디스플레이가 마음을 콩닥콩닥하게 만든다(잉?).


이제 어플을 켜고 본격적으로 입술탐구를 해보자. 연애기간이 길어지면서 키스 매너리즘에 빠져있는 커플이라면 긴장하라.
여자친구의 입술 모양을 유심히 살펴본다. 새삼 이뻐보이지? 아니라면 패스...

자 어떤가 당신의 여자친구 입술모양은? 잘 모르겠다면 여자친구의 입술에 A4를 찍어 발라보자...(미.. 미안)

당신에게 여자친구가 없는데 입술을 어떻게 선택하냐고? 걱정하지 마시라! 짝사랑 하는 사람의 입술을 선택하면 되지 않은가... 사람은 희망으로 사는 법이다.

잘 모르겠다고? 그럼 일단 당신의 미래 여자친구가 이렇다는(?) 가정을 하고 선택해보자... 참으로 다양하구나!

 
이 정도면 충분하지? 

다음은 좀 더 민망한 순서다. 공공장소라면 화장실을 이용하자(이것도 좀 이상하다잉).
아이폰 마이크에 입술을 밀착시킨 채 아이폰을 무쟈게 사랑한다는 마음으로 쪽쪽 거려본다. 흡족하지 않을 경우 기계가 거부하니 최대한 애로틱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뽀뽀에 임한다.
 


그 다음은 가뿐하게 속마음을 선택하고 해석을 보자



이렇단다. 당신의 애인이 당신의 키스를 왜 그렇게 거부했는지 이제야 알 것 같은가? 물론 평소에 위가 좋지 않다거나 음식을 먹고 뽀뽀하는 습관이 있어서일 수도 있다...


추천키스 기능을 살펴보자.

키스를 당신의 습관대로 제 멋대로 한다면 그건 이제 집어치우고 이 어플을 활용하자. 뭔지 모를 색다른 맛(?) 에 당신의 애인도 급 호감을 보일 것이다.  



"너와 키스하는 순간 만큼은 뇌에 엔도~~르 핀이 쏫아...>.,<"



이제 사랑하는 연인과 행동에 나설 차례이다. 찾으라! 구애하라! 사랑하라! (헉... 오글오글)
 


리딤코드 이벤트

  블로그 글을 보고 옆 댓글창에 기대의 메세지와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재밌는 메세지를 남겨주시는 분들께 리딤코드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트위터나 페이스북, 미투데이에 글을 게재하시고 링크까지 남겨주시면 당첨확률이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