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폰 어플

멋진 남자 멋진 여자의 아이폰 시계 어플 - 빨간시계 / $0.99


차도남&차도녀 그녀의 선택은


    


 
강남대로 앞 신호대기 중인 차안에 시크하게 앉아있는 그 남자. 그의 이름은 차도남. 애인과 통화하던 도중 문뜩 무엇인가 떠올랐는지 급히 통화를 마치고 아이폰 어플을 켰다. 그가 실행시킨 어플은 시계어플... 그가 그토록 급하게 봐야했던 시계는?


 










사내에서 유능한 인재로 손꼽히는 그녀. 그녀의 이름은 차도녀 이다. 오전 회의를 마치고 쉴틈없이 업무를 처리하던 그녀에게도 점심시간이 다가온다. 문뜩 컴퓨터 모니터에 고정되어 있던 시선을 옆에 놓여있던 아이폰으로 옮긴다. 그녀가 기다리는 시간이 다가온다... 그녀를 설레게 만드는 아이폰 시계는?

오늘의 추천 아이폰 어플은 쉬크하면서도 감성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빨간시계' 아이폰 시계 어플이다.  

구매페이지 : http://goo.gl/5uqYo


색감 자체가 매혹적인 진한(혹은 쥐를 잡아 먹었을 것 같은!?) 빨간색 배경에 모던한 시계 글자체를 자랑하는 빨간시계 는 차갑지만 빨려들어갈 것만 같은 매력을 자랑하는 아이폰 시계 어플이다.


아이폰 고정을 위한 악세서리와 함께 책상 탁자위에 올려 놓으면 나도 모르는 사이 내가 차도녀&차도남이 되어 있을 것만 같다(유감스럽게도 필자는 이 어플 올려나도 좀 힘들다. 농촌총각과 도시촌놈 그 중간 어딘가에 필자가 있다ㅠ).

30 여가지의 깔끔한 날씨 아이콘은 비가 와도 우울하지 않을 것 같고, 해가 떠도 너무 들뜨지 않을 것 같다. 그냥 내 기분이 그렇다.



아이폰 추천 시계 어플 빨간시계
알람도 여타 알람과는 다르다.
쉬크한 매력을 마음껏 뽐내며 도도하게 울려주는 알람 덕분에 시간이 촉박해도 차분하게 이성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여유를 줄 것만 같다.

쉬크한 아이폰 시계어플 빨간시계... 말 그대로 보기만 해도 차분해진다.


빨간시계는 밤낮에 맞춰 당신의 감성을 자극한다. 앞서 밝혔듯 30여가지의 깔끔한 아이콘들이 날씨와 시각에 맞게 자동으로 변화한다. 자꾸 보고싶어지는 시계다.

아이폰 어플 유틸리티 부분 1위 경력에 빛나는 아름다운 색감이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빨간 시계를 설정하자. 24시간 모드, 날짜 정보, 자동잠금 허용, 야간 모드 등을 원하는 대로 수정하자. 또한 시계 어플의 날씨변화 설정 주기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다.

한 사람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요소는 여러가지가 있다. 그 중 가장 큰 아름다움은 내면의 아름다움이라 할 수 있지만, 외적으로 보여지는 포장도 일정부분 중대한 영향을 끼친다.

오늘의 추천 어플인 빨간시계는 시크하면서도 깔끔한, 군더더기 없으면서도 알찬 아이폰 시계 어플이다. 이 어플과 함께라면 나의 시크한(?) 혹은 매력적인(?) ... 것두 아니라면 도도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을 것만 같다.

구매페이지 : http://goo.gl/5uq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