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폰 어플

인피니티 블레이드2(Infinity Blade II)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리뷰


구매하기 : http://itunes.apple.com/kr/app/id447689011?mt=8&ign-mpt=uo%3D2

전작 인피니티 블레이드(Infinity Blade)의 명성덕에 후속편을 기다렸던 게이머들에게 호재가 알려졌다.

많은 아이폰/아이패드 유저들이 기다리던 인피니티 블레이드2(Infinity Blade II) 가 정식 출시된 것. 현재 인피니티 블레이드2(Infinity Blade II)는 한국/미국 앱스토어에서 모두 이용가능하다.

인피니티 블레이드2(Infinity Blade II)는 전작의 보스였던 '신들의 왕'을 처치한 이후, '무한의 검 인피니티 블레이드'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 여정을 떠나는 새로운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게임. 특히 동양풍의 '세이디의 정원', 중세풍의 '눈물의 감옥'등 새로운 배경이 등장해서 게이머들을 설레게 하고있다.



인피니티 블레이드2(Infinity Blade II)는 기본적으로 정해진 루트를 따라 이동하며 각 레벨의 상대를 클리어하는 방식의 RPG 게임. 특히 다양한 적들과 그들을 클리어 하면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레벨업 시스템 등의 중독성 게임방식과 화려한 그래픽에서 뿜어져 나오는 대전액션 게임방식은 수많은 인피니티 블레이드2(Infinity Blade II) 매니아를 양산했다.

그렇다면이번 인피니티 블레이드2(Infinity Blade II)에서 변화한 것은 무엇일까?

 

1. 인피니티 블레이드2(Infinity Blade II)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

전작 인피니티블레이드의 화려한 그래픽은 모바일 게임을 즐겨하는 유저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안겨준바 있다. 이런 기대에 부응이라도 한 듯 인피니티 블레이드2(Infinity Blade II)에서는 더욱 화려한 그래픽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특히 한 장소에 고정되어 있어서 배경이 굉장히 정적인 느낌을 심어주었던 전작에 비해 인피니티 블레이드2(Infinity Blade II)는 바람에 흩날리는 나뭇가지와 벛꽃의 흩날리는 모습, 그리고 화려한 광원액션효과등 동적인 느낌을 심어주기에 충분하다.

더욱이 일인칭 시점의 카메라에서 더욱 다양한 카메라 각도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가 바뀌어 더욱 흥미진진하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또한 전작에서 보여주었던 미션마다 부여 되는 영화같은 장면들은 더욱 실감나고 화려하게 바뀌어 재미를 더하고 있다.

 



2.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및 장비 요소 추가!

인피니티 블레이드2(Infinity Blade II)에서 추가된 아이템의 종류는 크게 열쇠, 포션등이 있다.

미션을 클리어 하거나 미션 도중에 전작과 비슷하게 돈주머니나 상자가 나오고 상자 중에서는 열쇠를 필요로 하는 잠겨진 상자가 있다. 이 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아이템샵에서 판매하는 열쇠를 사용해야 한다.

또한 포션이 추가되었다. 전투중에도 사용할 수 있게 개발된 새로운 포션은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장비창에 속성 및 부가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보석이 추가되었다. 이 보석을 장비의 소켓모양에 장착하면 해당옵션이 부가되며 단순 옵션추가 뿐만 아니라 전투에서 적을 벨 경우 이펙트 효과를 즐길 수 있다.
 




3. 다양한 몹들과 공격패턴 추가

전작에 비해 화려해진 인피니티 블레이드2(Infinity Blade II)의 적들은 더욱 다양해진 옵션과 인공지능으로 유저들의 재미를 더한다.

또한 인피니티 블레이드2(Infinity Blade II)에서는 전작에는 없던 여성캐릭터가 등장 흥미를 유발시킨다.

 




4. 협동모드 등장. 클래시 몹 (Clash Mob)

인피니티 블레이드2(Infinity Blade II)에서는 주변 친구나 전세계 온라인 친구와 함께 협력해 새로운 보스를 물리치는 '클래시 몹(CLASH MOBS)'가 추가된다. 전작에서 아쉬웠던 네트워크 미지원 부분이 해결된 것.

클래시 몹 지원은 다양한 형태의 게임 방식 구현과 함께 소셜기능까지 구현해서 게임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