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공포의 쿵쿵따에서 수류탄으로 분한 유재석의 짤방


 ▲ 유재석 수류탄 분장


 ▲ 유재석 수류탄 분장

 ▲ 유재석 수류탄 분장
 

최근 국민 MC 유재석이 수류탄 분장을 하고 몸개그를 펼친 과거 영상이 인터넷에 공개가 되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유재석 수류탄 분장 은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로 오르는 등 사람들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 유재석 짤방

지난 5일 방송된 여유만만에서는 KBS TV 개국 50주년을 맞이하는 기념으로 TV와 관련한 유행어들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했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2000년대 초반 시청차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었던 유재석이 출연한 '공포의 꿍꿍따' 영상이 공개되어 시선을 모았습니다.

'공포의 꿍꿍따' 영상에는 강호동, 이휘재, 김한석이 유재석과 함께 쿵쿵따 게임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이 영상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이 옛 추억에 반가움을 나타냈다고.

화면 속의 유재석은 지금보다는 다소 촌스럽고 앳된 모습이 있었지만 그때나 지금이나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 온몸을 던지는 모습만큼은 그대로인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유재석은 벌칙 의상으로 수류탄 분장을 하고 코믹하게 나동그라지는가 하면 신나게 게임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 줬습니다.

유재석의 수류탄 분장 화면은 본 네티즌들은 "임창정-정발산-산기슭-슭곰발... 아직도 생각나는 명작 게임이다" "이게 벌써 10년 전이라니..." "유재석 이때부터 성공할 줄 알았다" 등의 재밌는 댓글들이 올라오고 있다고 합니다.

▼ 유재석 공포의 쿵쿵따 관련 영상
 

유재석 앞으로도 국민 대표 MC로 오래 오래 자리 잡아 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