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폰 어플

대리운전어플 종결자 조이앤드라이브(아이폰, 안드로이드) / 무료

 

새해 맞이 회식을 한 애플상사.
3차까지 이어진 회식자리에 직원들은 모두 인사불성이 되었는데...

애플상사 박대리는 바다와 같은 오지랖으로 동료들을 모두 챙겨주고 술집에서 받은 명함으로 대리운전을 불렀으나 30분이 지나도 연락은 없고...

인사불성 박대리는 추위에 벌벌떨다 간신히 대리기사를 만나 자신의 차에 오른다.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보니 텅텅빈 지갑!!

박대리에겐 무슨일이!?? 





만약 대리운전을 불러놓고 30분을 기다렸다면? 대리운전을 불러 위치 설명해주려고 이 사람 저 사람 부르다가 당신의 스마트폰이 다른사람의 얼굴 기름으로 범벅이 됐다면? 대리운전 결제하려는데 현금이 없어서 현금인출기 찾으러 다녔다면? 

그것은 당신의 스마트폰이 스마트하지 못하다는 것의 방증이다.

대리운전 어플 조이앤 대리운전 - 카드결제 가능, 10% 적립, 적립금액 자유자재로 사용가능, 설치만 해도 2000점 마일리지 이벤트가!!

오늘 소개할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이용 가능한 대리운전 어플이다. 대리운전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의 경우 휴대폰에 자신이 이용하는 대리운전 번호를 적어 놓거나, 그렇지 않을 경우 음식점이나 술집 카운터에 있는 명함을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걸어다니는 GPS를 가지고 있는 당신(스마트폰)이 꼬인 혀로 자신의 위치를 전화상으로 알린다는 것은 119 구급대원이 새벽 2시에 신림동 고시원을 누비며 응급환자를 찾는 일만큼 어려운 일이다. 또한 카드결제가 생활화된 현대사회에서 현금으로만 결제하는 시스템은 여간 복잡하고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다.

하여 오늘은 연초 회식자리를 경험삼아 사용했던 대리운전 어플을 소개하고자 한다.


조이앤드라이브는 아이폰, 안드로이드(아이폰 http://goo.gl/Zoswj  안드로이드
 http://goo.gl/Fhwdc   홈페이지 http://joyndrive.com/) 로 서비스되는 대리운전 어플리케이션이다.

아이폰, 스마트폰에 장착된 GPS를 통해 위치기반 으로 대리운전을 이용할 수 있으며, 복잡한 절차 없이 터치 한번 으로 대리운전을 요청할 수 있다.

마일리지 적립으로 대리운전은 물론 포인트 몰을 통해 물건을 구매 및 현금전환 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어플 설치만 해도 2000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조이앤드라이브에서 상시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고 이렇게 적립된 마일리지 역시 보통의 마일리지와 마찬가지로 사용할 수 있어서 편이성을 더했다.


뿐만아니라 콜택시/택배/퀵서비스/차량탁송/꽃배달 서비스 업체를 제공하기 때문에, 대리운전 이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대리운전의 서비스 지역도 전국에 걸쳐 이용가능하므로 언제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제 위치 설명하느라 헤매지 말자! 기다리느라 고생하지 말자! 카드 결제 안되서 술기운에 현금 탈탈 털어주지 말자!

대리운전도 스마트해질 수 있다.



개발사 소개

--- 대리운전 어플 종결자! "조이앤대리운전" ---
쓰면 쓸수록 이익되는 스마트폰 필수 어플
카드결제, 이용금액 10% 적립, 적립금액 현금지급 및 포인트몰 사용
* 설치 후 2,000점 마일리지 제공합니다.

[서비스 안내]
★ 대리운전 서비스
- 대리운전 요청 : 한번의 터치로 대리운전 요청
- 카드결제 : 대리운전도 카드로 결제하세요.
- 위치확인 : GPS를 통해 본인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 마일리지 : 적립된 마일리지를 조회하세요. (운행완료 후 일괄적용됩니다.)
- 현금지급요청 : 적립되어 있는 마일리지를 현금으로 전환 요청

★ 포인트몰
- 대리운전 운행 완료 후 적립된 마일리지로 여러가지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 365일 상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마일리지 10% 적립은 기본. 각종 할인 및 상품권을 이벤트로 제공합니다.

★ 물류/편의정보
- 콜택시/택배/퀵서비스/차량탁송/꽃배달 서비스 업체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지역]
. 수도권 (서울, 경기, 인천)
. 부산, 울산, 경남동부(마산,창원,진해,김해), 경북(구미)
. 대전, 충남북부(천안,아산), 충남동부(계룡,공주,옥천,금산), 충북(청주)
. 광주
. 강원중부, 강원서부(춘천,화천,가평,홍천), 강원동부(강릉,속초)
. 대구
. 제주
* 프로그램 설치 후 [서비스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마일리지 안내]
. 수도권 : 이용요금의 10% 적립
. 대전, 경남, 제주 : 건당 800원 적립
. 기타 지역 : 건당 1,000원 적립

[카드결제 안내]
. 수도권 : 카드결제 가능, 10% 적립
. 지방 : 카드결제 불가능, 현금 사용시 마일리지 정책에 따른 적립

홈페이지 : http://www.joyndrive.com
이메일 : joyndrive@gmail.com
copyright(c)JINSUNG SNP. All rigth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