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폰 어플

차량 폭파, 미사일 효과, 내가 찍은 아이폰영상에 넣기.Action Movie FX/무료


차량 폭파 CG를 아이폰으로 만든다. 내가 찍은 비디오에 특별영상 넣기, 아이폰 비디오 효과 주기 어플 Action Movie FX / 무료

재미있는 어플이 하나 출시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Action Movie FX 입니다. Action Movie FX는 미사일 공격이나 차량 폭파 등의 액션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특수효과를 손쉽고 빠르게 내가 찍은 아이폰 비디오(영상)에 넣을 수 있게 해주는 어플입니다.


비디오에 특수CG 효과를 줄 수 있는 이 어플은 기본적으로 2가지 CG 효과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차량폭파 CG효과입니다. 여러분이 찍은 아이폰 비디오 영상에 차량이 폭파되는 효과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직장에서, 학교 운동장에서 찍은 영상에 차량 폭파 CG를 넣어서 동료, 친구들을 깜짝 놀래켜주세요!


미사일 CG입니다. 어떤 물체건 미사일을 가격(?) 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들 이외에도 유료로 제공하는 CG들은 아이폰 영상으로 재미있는 효과를 내기에 충분합니다. 특히 특수효과를 넣어서 UCC나 개인영화를 만들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특별한 어플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서 다양한 그래픽 효과를 아이폰 비디오 영상에 넣을 수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하죠.
특수효과를 넣은 영상들을 잠시 감상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