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폰 어플

먹지말고 아이폰에 양보하시라. 카카오톡 대항마 키위 / 무료


다운로드 링크 : http://itunes.apple.com/kr/app/kiwee/id486614182?mt=8

오늘의 어플 "키위"를 소개하기 앞서 내 아이폰을 잠시 소개하고자 한다.

내 아이폰은 똑똑하면서 약간은 모자란 녀석이다. 빠릿빠릿한 동작속도와 부드러운 반응 그리고 훌륭한 터치감도까지 가히 현존하는 스마트폰 중 최강이라 불리울만 하다. 카카오톡에 air video 등등 각종 어플들까지 몹시 훌륭해서 미칠 지경이다.

아니 그런데 왜 이 녀석의 홈버튼은 눌리질 않는 것인가?

먼지 낄 틈도 없는 동그라미 버튼이 어느덧 눌리지 않는다. 21세기에 스크린도 아니고 버튼이 말을 듣지 않는다니 이게 왠말? 그런데 이 아이폰 버튼, 처음 살 때만 해도 말을 잘 들었었다.

처음 살 때 말잘듣던 아이폰 홈버튼엔 무슨일이?

그러나 스마트폰인 아이폰이 너무 스마트한 것이 문제였다. 너무 많은 어플 수 때문에 종료시키고 다시 켤 수 있게 도와주는 홈버튼이 쉴틈없이 일했던 것. 거기다 이미 업데이트 된 최근 어플보기 기능까지 더해져 홈버튼은 더욱 쉴틈이 없어졌다.

갑자기 외출이라도 하면 더욱 바빠지는 홈버튼

이 홈버튼은 갑자기 외출이라도 하면 더욱 바빠진다. 갑작스럽게 여자친구와 만나려 하면 아이폰으로 식당 검색해야지 재밌는 이야깃거리 찾아봐야지... 혹여 맛집어플의 소개나 내용이 부실하기라도 하면 다른 어플을 켜서 정보 보충하기 급급하다.





여자친구 선물 사야하는 건 꼭 나와야 생각난다.


홈버튼은 쉴틈이 없고


결국 버스를 놓치고 만다.








이제 홈버튼을 쉬게 해주자. 바쁠 땐 키위 하나로! Everthing is good.

정보의 홍수 속에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이런 아이폰(혹은 스마트폰)의 스마트한 기능들은 사람을 스마트하지 못하게 만든다. 업무보기도, 운전하기도, 버스 타기도, 걸어가기도 바쁜 데 언제 이 어플 저 어플을 켜고 정보검색을 하고 있을까?

이제 우리는 홈버튼을 쉬게 할 필요가 있다.

쇼핑과 커뮤니티, 유머, 패션, 생활정보를 한번에 찾아보는 All in One 어플. 키위.


오늘 소개할 어플 키위는 써본 사람들 사이에는 카카오톡 대항마라고 불리운다. 그도 그럴것이 설치하고 나면 카카오톡 만큼 자주 사용하게 되기 때문.

하지만 카카오톡과는 분명 구별되는 어플이다. 일단 대화 나누기 기능밖에 없는 메신져 어플이 아닐 뿐더러 메신져에서 영역을 확대해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 먹지말고 아이폰에 양보하는 어플 키위. 통합 메신져이자 사랑방으로, 핫이슈, 쇼핑, 커뮤니티, 패션, 생활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그리고 한번에 찾아볼 수 있다.


아이폰 어플 키위는 라이프, 스타일, 유머, 핫이슈, 마켓 이라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라이프에서는 유용한 생활정보를, 스타일에서는 최신 유행하는 그리고 나에게 꼭 맞는 패션 정보들을, 유머에서는 오유 부럽지 않은 다양한 유머로 생활에 활력소를 그리고 핫이슈는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인터넷 핫이슈를, 마지막으로 마켓에서는 다양한 쇼핑정보를 제공한다.

핫이슈 메뉴에서는 최신순, 인기순, 핫이슈, 고민, 소원으로 카테고리를 세분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 요즘 인기있는 남자, 여자는 많은 양의 정보를 듣고 활용하는 사람이라고 하지 않던가? 뜨거운 감자들을 맛있게 소화하고 속사포로 쏟아내서 연예인 부럽지 않은 인기를 만들어 낼 수 있다.


▲ 실시간으로 내가 판매하기 원하는 물품을 올릴 수 있고, 반응을 살펴볼 수 있다. 아이폰으로 판매자에게 직접전화를 걸 수도 있고 소셜에 추가할 수도 있다.

마켓 에서는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신상품 뿐만 아니라 초특가로 판매하는 물품들 그리고 중고품까지 일목요연하면서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중고상품을 올리고 반응을 보고 싶다면 돌아다니면서 실시간으로 반응을 살펴볼 수 있을 것이고, 원하는 물품이 올라오기를 기다린다면 남들보다 빠르게 'get'할 수 있을 것이다. 

라이프에서는 다양한 생활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작성해서 믿을 수 있고 소비자 중심에 가까운 생생한 리뷰들을 살펴볼 수 있으며, 내가 먹고 있는 곳의 음식과 위치를 직접 찍어 포스팅 할 수도 있다. 


스타일에서는 최신 인기스타일과 계절 스타일, 나에게 맞는 스타일 등을 검색, 관리할 수 있어 최신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으면서도 나에게 꼭 맞는 스타일을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즉석으로 원하는 스타일을 구매할 수도 있어 아이폰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도모해준다.

이쯤되면 생각나는 것이 있다. 바로 어릴 적 설날 선물 1위 과자종합선물세트.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다양한 정보들과 한눈에 볼 수 있는 편의성이 종합선물세트를 기다리는 것처럼 아이폰 유저들을 설레게한다.


다운로드 링크 :
http://itunes.apple.com/kr/app/kiwee/id486614182?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