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폰 강좌

휴대폰 무료통화의 시대! 무료로 자장면 시켜먹기.

 
  추석이 끝나고 어느덧 9월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바람은 차고 가슴은 외로웠는지 mc.space의 휴대폰도 그의 귀에서 떠나질 않습니다. 어찌어찌 전화를 걸다보니 휴대폰 요금에 있는 무료통화를 다쓴 s군. 여자친구에게 전화를 걸며 매일 투덜거립니다.

s : 그러게 스마트폰 사라구 했잖엉! 무료통화 하게~
p : 아니. 이사람좀 보게? 그쪽에서 스마트폰을 알아봐준다고 하지 않았소! 그리고 아직 3개월 약정이 남아있소!
s : 음... 그렇군요. 기다리시오.

 그렇게 짧은 통화 속에 긴 여운을 남기고 상대방의 소중함(?)을 느낍니다. s군은 통화가 끝나고
허전함에 몸부림 치지요.


'아 외로워!!!!!!!'

 그렇게 지친 s군 뭐라도 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s : 아놔. 뭐 시켜먹는 것도 통화료 내야해?

 아닙니다. 이제는 무료통화의 시대! 배달은 무료통화로 해결하는 스마트피플(?)이 됩시다.

 

 네이버에서 얼마전부터 kt 콜링크 무료통화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컴퓨터로 kt 콜링크에 등록된 업체의 전화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는 모바일 사이트에도 이같은 기능을 제공했는데요. 따라서 인터넷이 가능한 휴대폰이라면 누구든지 배달은 물론 kt 콜링크에 등록된 각종 업체(예:꽃다발,제과점,인쇄 업체 등등)라면 무료로 전화를 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무료통화를 이용해볼까요?

1. 무료통화를 하기위해 m.naver.com 에 접속합니다.



2. 검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첫화면 하단의 현재위치로 설정을 클릭합니다.

이 기능은 GPS가 장착된 휴대폰에서만 가능합니다.



3. 원하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여기서는 중국집을 검색해보기로 하겠습니다. 주변 가까운 순서대로 중국집의 목록이 나열됩니다.



4. 무료통화버튼 클릭

무료통화버튼을 클릭하세요.



5. 자신의 휴대폰번호나 연락받을 번호를 누르고, 입력 번호 저장 체크를 해주세요.

 계속해서 자신의 휴대폰으로 무료통화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입력 번호 저장을 체크하면 계속해서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6. 무료통화 요청을 누르고 잠시만 기다리면 전화가 옵니다. 이 전화를 받아주세요.



전화를 받고 잠시만 기다리면 업체와 연결이 됩니다. 이제 무료통화는 시작되었습니다!



 
해학과 풍자가 담긴 전격 스마트폰 소설 '수마두본' 3편 연재
 어이없는 창작욕이 부른 뜯어보면 재미있는 소설.

 

1편 -
http://wuuz.tistory.com/31 
2편 -
http://wuuz.tistory.com/35
3편 - http://wuuz.tistory.com/40
4편 - http://wuuz.tistory.com/54